리얼베리어, 올리브영 ‘익스트림 크림 1+1 기획세트’
리얼베리어, 올리브영 ‘익스트림 크림 1+1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장벽 회복력 찬바람에도 촉촉한 피부!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화장품 인증 획득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익스트림 크림 1+1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급격하게 커진 일교차와 가을철 건조한 대기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이다. 이럴 때 일수록 강력한 보습 관리는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하는 ‘피부 장벽 보습 크림’이다. 특히, 지난 9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사용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보여 주었다.

또한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약산성 저자극 처방과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의 우수한 제품력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리브영에서 11월 한정 1+1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본품 구입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익스트림 크림 출시 이후 단지 타입의 용기로 구성한 첫 기획세트다.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 유튜버 ‘령령’과 함께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11월 한 달 동안 익스트림 라인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