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11번가 뷰티클 라이브 커머스 진행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11번가 뷰티클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8% 할인 및 브랜드 베스트셀러 3+1 구성 프로모션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오는 10월 27일 저녁 7시 30분부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Live11 채널을 통해 뷰티클래스(이하 뷰티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단독 최대 할인 혜택 및 특별한 패키지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 단독으로 원물을 갈아만든 워시오프 마스크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2종과 유명 셀럽 콜라보 완판템으로 입소문난 아크네 라인 제품을 3+1 구성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바디필링패드(3박스) 구매 시 바디필링패드 2종(오리지널, 스트롱) 중 1박스를 랜덤 증정하고,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3개) 구매 시 트러블 패드(1박스) 또는 트러블 바디워시(1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방송 중 3+1 구성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사은품 샤쉐 세트는 물론 레트로 목욕 바구니 디자인의 젤리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당일 구매 전 고객들 대상에게 바디 케어 샘플 20종 증정 혜택과 방송 내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증정 및 라이브 소통왕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