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맑은 광채 피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로운 차원의 글로우 피부 표현을 위해 리뉴얼한 에스쁘아 대표 베이스 라인,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뉴클래스’는 더욱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기존 파운데이션에 비해 더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된 수분 보습막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촉촉한 피부 윤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는 가볍게 밀착되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주는 쿠션으로 촉촉하게 차오르는 맑은 윤광을 표현해 준다. 또한 기존 비 글로우 쿠션 대비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하여 더욱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일루미네이팅 쉬어 파우더로 피부 표면에 겉도는 오일감을 잡아주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식물성 오일이 이중 코팅된 파우더 피그먼트가 가볍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살려주며, 다양한 입자의 구상파우더가 작은 모공과 요철까지 매끈하게 보정하여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준다.

한편,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맑은 광채 피부를 위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은 10월 2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단독 선런칭되어 만나볼 수 있다.

10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단독 런칭 기념 행사에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라인의 제품 구매시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10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중 1개 이상 구매 시 트위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