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교원더오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수상 영예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는 (주)교원더오름과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 서울프로폴리스(주)가 독점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그린, 레드, 브라운 세 가지 프로폴리스 농축액을 단순히 섞는 방식이 아닌, 원괴부터 무알콜·수용성 공법(WEEP)으로 추출하여 최적의 비율로 혼합했다. 특허 받은 신기술인 무알콜·수용성 추출공법(WEEP)을 적용하여 프로폴리스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물에 녹여 이물감과 잔여감이 적다. 또한, 프로폴리스 원괴 그대로 꼼꼼한 검사를 거쳐 생산지에서 가져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제작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는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는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액상형 스틱과 구미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스틱’은 1포에 지비알™ 프로폴리스 농축액 1,700μl와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국내 최대함량인 총 17mg 함유돼 있어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1포를 직접 또는 물에 희석하여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꾸준한 섭취 시 항산화와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구미’는 1팩에 지비알™ 프로폴리스 추출물 250mg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인 8.5mg 담겨있다.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엘더베리 농축액을 센터필링 공법으로 담아 영양과 맛을 살려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꾸준하게 섭취하면 항산화 및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교원더오름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프로폴리스 제품력 향상에 부단히 노력한 결과 독점 개발한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제품으로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찾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