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스(SIORIS), 런칭 5주년 기념 할인 및 래플 프로모션
시오리스(SIORIS), 런칭 5주년 기념 할인 및 래플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 숙박권 경품 이벤트부터 최대 86% 할인 혜택까지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에서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담은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오리스는 2017년 런칭한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광양 매실, 문경 오미자, 보성 녹차 등 유기농법으로 키운 신선한 국내산 원료를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해 담은 제철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환경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고민하며 화장품의 용기뿐 아니라 수분리 라벨 등 제로웨이스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나무 심기와 매출 1% 환경 단체 기부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더불어 시오리스는 출시 제품 중 15개 제품이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국내 최다 유기농 인증 브랜드이며, 특히 지난 해 시오리스 제품력을 높이 평가한 JYP엔터테인먼트의 투자를 유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24일부터 11월 7일까지 시오리스 공식몰에서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권 ▲한정 특가 ▲선착순 특가 ▲랜덤 쿠폰까지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숙박권 이벤트는 시오리스 공식몰 회원가입 후 5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크로쉬 숙암 스위트 바우처(1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10월 24일, 31일, 11월 4일 단 3일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오리스의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제품 할인과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으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시오리스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그동안 시오리스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우리땅 유기농 원료를 바탕으로 안전한 성분과 우수한 제품력을 고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여 시오리스가 지향하는 클린 뷰티 철학을 향해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