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NO STANDARD 컬렉션
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NO STANDARD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활용도와 실용성까지 갖춘 팔레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1년을 마무리하며 클리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NO STANDARD’ 홀리데이 컬렉션을 리미티드로 10월 24일(월) 선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리오의 ‘NO STANDARD’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회적 기준을 넘어 진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고자 블랙과 레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신감이 넘치는 진취적인 여성상, 나만의 감각으로 가장 나다운 표현한 이번 ‘NO STANDARD’ 홀리데이 컬렉션은 프로 아이 팔레트 16,17호와 듀이 시럽 틴트 5,6호로 구성되었다.

특히 프로 아이 팔레트의 신규 컬러는 이전 제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 퀄리티 제형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가루나 펄 날림 없이 깔끔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화려한 포인트 컬러부터 데일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딥 한 음영 컬러를 모아 만든 높은 활용도와 실용성까지 다 갖춘 팔레트이다.

컬러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감각적인 딥 그린 포인트 컬러와 웨어러블 한 레드 브라운 컬러의 16호 ‘노 스탠다드’, ▲화려한 플럼 핑크 포인트 컬러와 플럼기 도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17호 ‘오버 더 패스’.

뿐만 아니라, 함께 출시된 듀이 시럽 틴트는 잔잔한 물결에 햇살 비치는 듯한 ▲5호 뮤트 베이지톤의 ‘오버 더 바닐라’과 ▲6호 장밋빛 딥 레드 컬러의 ‘노 스탠다드 레드’ 2가지 컬러가 추가되었다.

끈적하고 답답한 글로우가 아닌, 은은하게 비치는 맑은 유리 물막 틴트 제형이다. 보습감 높은 오일막 코팅 피니쉬가 입술을 감싸 안아 마스크에 묻어남 걱정없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환 된 요즘 사용하기 적합한 틴트이다.

한편 클리오는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출시한 ‘NO STANDARD’ 컬렉션을 10월 24일(월)부터 10월 30일(일)까지 클럽 클리오 몰 &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을 기념해 7일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 스탠다드 팔레트 구매 시 노 스탠다드 미러 무료 증정, 팔레트와 틴트로 구성되어 있는 노 스탠다드 기획세트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