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미스·에르보리앙, 마켓컬리 ‘뷰티컬리’ 공식 입점
엘레미스·에르보리앙, 마켓컬리 ‘뷰티컬리’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및 스테디셀러 등 4종 선보여

록시땅 그룹의 2개 브랜드가 마켓 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No.1 영국 스킨케어 브랜드 엘레미스(ELEMIS)와 ‘아시아의 허브’를 뜻하는 프랑스어 ‘Herbes d'Orient’의 이름을 가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이다.

마켓컬리 내 뷰티 특화 채널인 ‘뷰티컬리’에 입점한 엘레미스는 밤, 오일, 밀크 등 총 3가지 텍스처로 사용 가능해 환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선사해주는 ‘프로 콜라겐 클렌징 밤’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영양 흡수에 도움을 주는 ‘프로 콜라겐 모이스춰 에센스’로 엘레미스의 베스트 셀러 2종을 선보인다.

에르보리앙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소개한다. 피부 톤 보정, 잡티 커버, 결 개선,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까지 선사하는 5-in-1 아이템 ‘BB 크림’과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가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 들어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 색에 맞추어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CC 레드 코렉트’로 준비되어 있다. 추후 엘레미스와 에르보리앙의 입점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다.

엘레미스와 에르보리앙은 마켓컬리 내 록시땅 그룹의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록시땅과 엘레미스, 에르보리앙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에르보리앙 CC 레드 코렉트 5ml와 엘레미스 슈퍼푸드 페이셜 오일 5ml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10월 20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 4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록시땅 그룹의 엘레미스와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록시땅 그룹 브랜드의 제품을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현재 베스트 및 스테디 셀러 제품 외에도 엘레미스와 에르보리앙의 라인업을 확대해 보다 많은 제품을 경험하고 소개할 수 있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