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18일 개막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18일 개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22일까지 오송역 및 엑스포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
왕홍 및 뷰티셀럽 뷰티톡서트, 뷰티체험, 컨퍼런스 등 풍성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8일 오송역과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개막식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범석 청주시장,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김현준 보건복지부 글로벌백신허브화추진단장 및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대표 등 각계 인사 3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은 ‘케이(K)뷰티 오송, 세계속에 스며들다’를 주제로 주요인사의 축하말씀을 시작으로 케이(K)-뷰티 디퓨전 세리머니, 전시관 투어 등 행사장 투어로 이어졌다.

올해 엑스포는 기업간 거래(B2B), 기업과 소비자간(B2C) 중심의 엑스포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려 수출전문 엑스포로의 명성을 잇고 있다.

또한, 작년보다 오프라인 규모를 대폭 확대해 기업간 거래(B2B)와 업과 소비자간(B2C)부문을 모두 확대 계획했으며,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엑스포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뷰티체험을 마련했다.

특히 왕홍과 뷰티셀럽의 뷰티톡서트를 새롭게 준비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축제의 장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관심을 끌고 있다.

김영환 충북도지사는“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화장품뷰티기업과 국내외바이어가 함께 참여하는 세계 화장품산업의 축제의 장이자 국내 화장품기업의 수출판로를 개척해드리는 충실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라며“충북이 케이(K)-뷰티의 중심지로 자리를 굳힐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2022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22일까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와 케이티엑스(KTX) 오송역에서 개최되며, 온․오프라인 기업관, 컨퍼런스, 대면 무역상담, 마켓관, 온‧오프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와 뷰티체험, 뷰티셀럽의 뷰티톡서트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