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셀리그램’, 우수 클리닉 센터 삐땅기 의원 입점
‘더 라퓨즈’ ‘셀리그램’, 우수 클리닉 센터 삐땅기 의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술 후 애프터케어에 탁월한 효과 선사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와 헬스케어 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지난 17일 신사동 성형외과 피부과 1세대인 우수 클리닉 센터 ‘삐땅기(PITANGUI) 의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삐땅기 의원’은 한국 여성 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이 미용시술을 받기 위해 모여드는 우수 클리닉 센터로 「더 라퓨즈 (THE RAPUEZ)」와 「셀리그램(Celligram)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될 전망이다.

「더 라퓨즈 (THE RAPUEZ)」는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며 성형 및 피부과 시술 후 애프터케어 브랜드로서 안성맞춤이다. 「셀리그램(Celligram)」은 자극받은 두피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여 탈모 증상 완화, 두피 장벽 강화 등 효과를 발휘하여 두피 관련 시술 후 애프터케어용 제품으로 추천한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관계자는 “삐땅기 의원을 찾은 고객들이 성형 및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염증케어와 재생 안티에이징 효과에 특화된 「더 라퓨즈 (THE RAPUEZ)」와 「셀리그램(Celligram)」 제품을 통해서 시술 후 관리 및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입점했다. 앞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찾아 다양한 공간에서 더라퓨즈와 셀리그램을 만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