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AD 리뉴얼1주년 프로모션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AD 리뉴얼1주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10 감초줄렌 0원 체험딜, 한정 기획 세트 할인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오는 31일까지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AD 리뉴얼1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온라인 공식몰 단독으로 신규 가입 고객 한정 ‘파워10 감초줄렌 0원 체험딜’을 진행한다. 0원 체험딜 제품과 감초줄렌 라인 제품 함께 구매 시 11월 1일(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마스크 시트 감초줄렌 50% 할인 쿠폰이 일괄 발급되어 추가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을 최대 61% 할인된 29,900원에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획세트를 마련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의 히트 아이템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은 지리산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해 수부지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기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수부지 맞춤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감을 깊게 충전하고 산뜻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지리산 감초뿌리추출물을 79%나 함유해 요즘과 같이 환절기 날씨와 엔데믹 기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약방에 감초’ 같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편안하게 가꿔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찬 바람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가을철 보습과 진정 효과에 우수한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AD 리뉴얼 1주년 감사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송비딜과 1+1 이벤트 등 감초줄렌 라인을 대폭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은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진정 에센스·토너패드 부문과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토너패드 부문을 우승하며 견고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