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탄력 집중 관리 촉촉한 사용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집중적인 주름 및 탄력 관리를 위한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출시했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 색소 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의 대표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핵심 성분인 블랙 스네일과 로얄 단백질이 듀얼 블렌딩 된 주름 탄력 스틱으로 노화를 케어하기 위해 쉽고 간편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신제품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기존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대비 더 진해진 로얄 젤리 단백질 추출물과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을 총 31% 함유했다. 5:5 황금 비율로 듀얼 블렌딩 된 신개념 마블 블렌딩 제품으로 힘 없고 건조한 피부 고민 부위를 탄탄하게 가꿔주며 주름 및 탄력을 집중 관리하기 좋다. 특히, 로얄 젤리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주름과 탄력은 물론 영양, 보습,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스틱이다.

사용감도 신경 썼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베이스를 31% 함유했으며 워터 드롭 크림 공법을 적용해 바르자마자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은 물론 목 주름, 눈가, 입가 등 탄력과 주름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일 때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닥터지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부터는 올리브영 및 기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팀장은 “안티에이징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노화 대비를 위해 간편한 주름 및 탄력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 증가를 고려해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핵심 성분을 담아낸 스틱형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블랙 스네일과 로얄 단백질이 듀얼 블렌딩된 신개념 마블 스틱으로 주름과 탄력을 한 번에 관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