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토니모리,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교살 메이크업 ‘애교빔’ 라인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은 애교살을 돋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애교빔 드로잉 펜슬’, 화려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애교빔 글링 글리터’, 자연스러운 음영을 위한 ‘애교빔 소프트 라이너’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출시 이후 인플루언서들이 각종 SNS에서 아이 메이크업 잇템으로 '애교빔' 라인의 다양한 사용법들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3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정박(Minjeong Park)‘이 애정하는 찐템으로 선정돼 ‘민정마켓 기획전‘에서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토니모리의 ‘애교빔’ 제품은 청담 메이크업 샵의 아티스트들도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애교살 초보자들부터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즐기는 뷰티 전문가들까지 인정한 애교살 공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토니모리는 ‘애교빔’ 라인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작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 번짐 없이 고정되는 지속력으로 어디서나 금방 메이크업한 듯 또렷하고 도톰한 애교살 연출이 가능하며, 뭉침과 펄 날림이 없는 브러쉬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만큼 화려한 메이크업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이 애교살 메이크업 대표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큰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애교 빔 글리터 라이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