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교·강사 대상 특수분장 교육세미나 진행
(사)한메직협, 교·강사 대상 특수분장 교육세미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이하 (사)한메직협)는 지난 9월17일(토)부터 10월1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5회에 걸쳐 전국 교,강사를 대상으로 특수분장 교육세미나를 진행했다.

(사)한메직협 교육이사이자 더큐브아카데미 박주영팀장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전국에 있는 교,강사 18명이 참여했고 마지막 수업 일자를 끝으로 자격증 취득과 함께 교육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번 특수분장 세미나는 분장의 기초부터 특수분장의 재료별 특성, 제품별 제작 방법, 다양한 테크닉 등 특수분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재료 특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격증 취득까지 진행되어 참여한 교,강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교육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전국에서 참여해주신 교,강사님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학생들에게 특수분장 교육으로 메이크업의 전문성을 넓혀 주시길 바라며, 학생들 또한 기초분장에 그치지 않고 더욱 다양하고 심화된 테크닉을 익혀 자신만의 기술을 높이고 나아가 본 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민간자격증 특수분장사도 함께 취득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간자격증 특수분장사는 2급, 1급이 있으며 자격검정 응시 관련 문의는 협회 사무국으로 문의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