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샤샤(SASA)’ 말레이시아 입점
듀이트리, ‘샤샤(SASA)’ 말레이시아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유통 확대 ‘스킨 더마 마스크 라인’ 인기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스킨 더마 마스크 라인’ 4종을 비롯해 ‘더 클린 랩 AC DEW 라인’ 4종, ‘어반 쉐이드 선 라인’ 3종 등 총 22개 품목을 말레이시아 ‘샤샤(SASA)’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샤샤(SASA)’는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 3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H&B 스토어다. 듀이트리는 홍콩 매닝스와 필리핀 왓슨스, 일본 돈키호테 입점에 이어 22년 7월 말레이시아 ‘샤샤(SASA)’ 주요 40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 총 22개 제품을 입점하며 아시아 뷰티 시장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몰 ‘HOT PICK’에 선정되는 등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말레이시아 샤샤(SASA) 입점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킨 더마 아쿠아 마스크’는 자연 유래성분인 자작나무 수액과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여 피부가 숨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양 흡수에 도움을 주는 고밀착 친환경 시트가 가장 큰 특징이다. ‘스킨 더마 아쿠아 마스크’를 포함하여 ‘스킨 더마 마스크 라인’ 총 4종 모두가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더 클린 랩 AC DEW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 ‘더 클린 랩 AC DEW 폼’ 등이 뒤를 이어 인기를 얻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홍콩, 필리핀, 일본 등 아시아 유통 확대에 이어 말레이시아 샤샤 입점까지 글로벌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글로벌 뷰티 시장에 K-뷰티의 저력을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는 것 같아 기쁜 마음이다.”라며 “최근 말레이시아에서도 천연 유기농 성분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 운영으로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