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멀티-펩타이드 + HA 세럼
디오디너리 멀티-펩타이드 + HA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반적인 피부 건강과 세월의 흔적 케어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좋은 효과의 포뮬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론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다.

디오디너리의 가장 대표적인 펩타이드 세럽 ‘뷔페’ 가 ‘멀티-펩타이드+HA 세럼’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찾아왔다.

디오디너리 멀티-펩타이드+HA 세럼은 다양한 노화 증상을 집중 케어하는 멀티-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결, 주름, 탄력까지 멀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4가지 펩타이드 테크놀로지,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 다양한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눈가에 새겨진 세월의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세럼은 8주 안에 눈가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하고, 피부 밀도와 탄력을 증진한다.

펩타이드는 다양한 노화 증상을 집중 케어하는 아미노산의 사슬(피부의 필수 구성 요소)으로, 세월에 따라 탄력과 견고함을 잃은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개선하는 성분이다. 펩타이드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성분을 기본으로 하며, 피부 친화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다. 자극이 적으며, 적은 분자량으로 피부 안쪽까지 전달되어 안정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세월의 흔적 케어, 피부 장벽 서포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 밀도 및 건강 케어 등 헤어케어에도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