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성료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토크쇼 및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 선보여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 처음으로 오픈한 오프라인 단독 매장으로 그 의미가 특별하다.

3일간 진행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는 미디어, 셀러브리티,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첫날은 톱 모델 송해나의 사회로 바니스뉴욕과 바니스뉴욕 뷰티에 대해 이야기하는 뷰티 토크쇼가 진행됐다. 이번 토크쇼에는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라 제시카 파커를 비롯하여 수많은 팝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다양한 패션 매거진, 브랜드와 작업해온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리처드 오그든(Richard Ogden)이 함께 했다. 특히 리처드 오그든은 본인이 직접 보고 경험했던 바니스뉴욕에 대해 이야기하며, 바니스뉴욕 뷰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픈 행사 마지막 날은 배우 서효림, 이주연, 윤소이, 인플루언서 박지현이 방문해, 플래그십 스토어 곳곳을 둘러보고 제품도 체험해 보며 행사장을 빛냈다.

1층 외부에는 아이코닉한 바니스뉴욕의 윈도우 옆으로 뉴욕을 연상시키는 사인보드와 플라워 카트가 자리해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1층 내부에는 뷰티 제품의 주요성분인 클라우드베리를 활용한 AR 필터로 색다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 또 플래그십 오픈에 맞춰 처음 선보인 퍼스널 케어 제품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우아한 프렌치 터치가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이 돋보이는 퍼스널 케어 제품은 핸드 케어 제품(핸드크림, 핸드워시)과 립밤으로 구성되었으며, 핸드 케어 제품은 시트러스 플로럴, 아로마틱 그린, 플로럴 우디 등 3가지 향으로 선보여 사용해 본 모든 이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 외에도 북유럽의 청정하고 깨끗한 자연을 연상시키는 조경과 클라우드베리를 활용한 아트 피스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도산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딸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3층 카페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만남과 휴식 공간을 제공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송지원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바니스뉴욕 뷰티를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바니스뉴욕 뷰티를 직접 경험해보며 럭셔리 뷰티&웰니스의 가치까지 느껴볼 수 있는 도산 공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길 바라며, 앞으로 바니스뉴욕 뷰티가 만들어 갈 럭셔리 데일리 루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계승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취향’이라는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온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한 바니스뉴욕 뷰티는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안하여, 사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럭셔리 스탠다드를 정립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