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 중소기업 판로개척 위해 앞장
연구원, 중소기업 판로개척 위해 앞장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10.14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ㆍ잼페이스 초청 입점설명회 개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지난달 28일 명동 뷰티플레이스에서 NS홈쇼핑, 잼페이스 관계자를 초청해, 중소기업 화장품 입점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대한화장품산압연구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지난달 28일 명동 뷰티플레이스에서 NS홈쇼핑, 잼페이스 관계자를 초청해, 중소기업 화장품 입점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대한화장품산압연구원.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 이하‘연구원’)은 ‘NS홈쇼핑과’뷰티 전문 어플‘잼페이스’를 초청하여 코로나19로 인해 판로개척의 기회가 줄어든 중소기업을 위한 '입점 설명회'를 지난 9월 28일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 상담회는 뷰티플레이 전시기업 중 1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NS홈쇼핑 패션뷰티 MD 및 잼페이스 광고영업팀 MD와 입점 프로세스, 채널 활용방안 등에 대한 상담을 가졌으며, 10월 중 개별 기업 방문을 통해 입점을 확정 할 계획이라고 했다. 

NS홈쇼핑 및 잼페이스 관계자는“우수한 뷰티 브랜드의 판로확대를 통한 상생협력을 위해 이번 입점 상담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중소화장품 브랜드의 상품발굴과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참여기업 관계자는“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유통채널과 현장에서 1대1로 직접 상담의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유통채널과의 협력기회를 만들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연구원 관계자는 “뷰티플레이 에서는 입점브랜드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국내외 유통채널과의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수출과 협업의 실적이 가시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밝히며, 11월말에 있을 “K-Beauty Brands Show”에서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 연구원 이재란 원장은“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관광업과 중소화장품 업계를 위해 우수한 국내 화장품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고”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