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아이소이 공식몰 전용 ‘장수진 한정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보습 관리 통해 피부 밸런스 케어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동시에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장수진 한정기획세트’를 오직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만 선보인다.

아이소이(ISOI)의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속보습, 100시간 임상을 완료하고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 수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2022 상반기 아이소이 공식몰 로션/크림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한정기획세트는 장수진 수분크림 35ml 1+1에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하여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아이소이의 대표 멀티보습크림이다.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4계절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좋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소이는 수분크림, 수분앰플, 수분토너로 구성된 장수진 3종에 신제품 장수진 수분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속보습 풀케어 세트’도 선보인다. 올해 8월에 출시된 장수진 수분마스크는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 케어 노하우를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생분해가 가능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비건 시트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장수진 3종과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