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eZn), 말레이시아 ‘가디언(Guardian)’ 입점
동성제약 이지엔(eZn), 말레이시아 ‘가디언(Guardian)’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한 헤어 컬러로 세계시장 물들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11일, 염모제 브랜드 ‘이지엔(eZn)’을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런칭했다.

이번에 런칭된 제품은 이지엔 브랜드의 핵심 제품인 셀프염모제 ‘푸딩 헤어컬러 8종’과 셀프탈색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이다. 이는 기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유니크한 헤어 컬러로 현지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지엔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소녀시대 태연이 선정한 ‘태연 Pick’ 컬러들은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성제약은 말레이시아 이지엔 브랜드 총판 파트너사인 ‘유원(U1) 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 ‘가디언(Guardian)’ 35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였고, 향후 500개 전 매장 입점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유원(U1)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지엔 브랜드는 한류 콘텐츠와 K-뷰티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며, 동성제약과의 협업 하에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펼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지엔 수출 담당자는 “현재 이지엔 브랜드는 동아시아 5개국(중국,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대만 수출도 런칭 할 계획으로 앞으로 동아시아 어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지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라는 포부를 전달했다.

한편,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해외 다수 국가의 메이저 유통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현재 기준 총 8,000여 개의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 런칭됐으며 올해 하반기까지 10,000개 이상의 해외 유통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