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 라인별 바디워시 5종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로인’, 라인별 바디워시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의 이름과 효능 컨셉으로 선보여

‘당신의 컨디션, 내일보다 오늘이 더 건강해야 하니까’라는 슬로건으로 더마 코스메틱에 집중하고 있는 브랜드 ‘피부로인’이 다양한 라인으로 기존제품을 포함하여 바디워시 5종을 선보인다.

‘피부로인 스파클링 어웨이크 바디워시’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하고 자극이 없는 사용감을 메인 소구포인트로 내세웠으며 신제품 4가지 라인은 천연 계면활성제 뿐만 아니라 꽃의 이름과 효능을 컨셉으로 선보였다.

‘튤립’은 피부 향균작용에 도움을 주고 레몬추출물이 함유되어 비타민C와 피부 미백효과에 탁월하며 ‘카멜리아’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하며 자수정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안색을 맑게 만들어준다.

‘메리골드’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오렌지 추출물이 피부 각질을 제거해주며 ‘히아신스’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진정효과가 있으며 아쿠아마린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

피부로인 측은 “피부로인은 이온화 기술을 접목한 미네랄 워터를 화장품에 정제수 대신 사용하고 있으며 이온화 된 미네랄 성분이 피부 깊숙히 흡수되어 수분, 보습 등 좋은 유효성분을 전달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며, 이온화 미네랄 기술을 활용한 국내 유일의 브랜드로 앞으로 크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피부로인 스파클링 바디워시 신제품은 올해 12월 피부로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