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색 4기능 앰플 ‘릴리워터 엘릭서’ 와디즈 펀딩 진행
4색 4기능 앰플 ‘릴리워터 엘릭서’ 와디즈 펀딩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이치하비, 선크림 정복하고 기능성 앰플 출시

2021년 4월에 출시된 선케어 전문 브랜드 피에이치하비가 세계 최초의 정량 선크림인 ‘1g 선크림’을 시작으로 ‘소프트매트 선크림’ 과 ‘톤업선크림’을 잇달아 히트하면서 선크림 전문회사로 확실하게 포지셔닝을 확보해 가고 있다.

선크림으로 입증된 제품개발 능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피에이치하비가 새로운 기초제품라인인 ‘릴리워터 엘릭서’와 릴리워터 크림’을 런칭한다. 금번 스킨케어 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출시하기 전에 크라우드 펀딩앱인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후 정식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오픈한다. 

그 동안 피에이치하비는 ‘톤업선크림’과 피부결개선을 위한 ‘쌀결크림과 토닝에센스’를 와디즈펀딩을 통해 런칭을 한 바 있으며 각각 4,900%와 3,000%의 펀딩 달성율을 확보한 바 있다.   
‘릴리워터 엘릭서’의 펀딩 시작일은 10월 4일 오후 2시부터이며 10월4일부터 10월21일까지 펀드의 알림신청을 받고, 10월 21일부터 11월7일 까지는 본펀딩을 진행한다. 와디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릴리워터 엘릭서’는 피부광채 개선에 초점을 맞춘 4색 4기능을 갖춘 앰플이다.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통하여 단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피부 밝기 및 광채 개선률 61.2%가 입증되었다. (스킨메드 피부과학센터) 릴리워터 엘릭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모두 마친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하여도 무방하며,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앰플 제품이다. 

핑크, 퍼플, 블루, 그린의 4색 앰플로 연꽃추출물의 피부광채 개선효과는 기본으로 가져가고 각 색상별로 주요 기능을 더해주는 원료들 함유하고있다. 가장 주력으로 내세우는 제품은 ‘릴리워터 핑크 엘릭서 소듐디엔에이’로 탄력과 미백이 주기능이다.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탄력과 미백을 해결해주기 위한 앰플이다. 이 밖에도, 생기와 활력을 위한 ‘릴리워터 퍼플 더마바이오틱스’, 보습과 영양이 주기능인 ‘릴리워터 블루 엘릭서 아쿠아포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릴리워터 그린 엘릭서 센텔라 시카’가 있다.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엘릭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2종의 엘릭서를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고민이 한번에 해결된다고 설명한다. 릴리워터 엘릭서만으로 보습감이 부족할 수도 있는 사람들을 위해 ‘릴리워터 크림 소듐디엔에이’도 함께 출시했다. 엘릭서와 크림을 함께 섞어서 사용하면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피에이치하비는 릴리워터 엘릭서 제품류를 출시한 후, 11월중에 곧바로 세계최초 신개념 화장품인 프라이머선밤도 와디즈펀딩을 통해서 출시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