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 명곡 재해석한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더 클래식 컬렉션’에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에디션은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앰풀인 ‘제너추어 앰풀 어드밴스드’와 파헬벨의 ‘캐논’이 만나 탄생했다.

캐논은 연주가의 감성과 연주되는 악기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적인 곡으로 대중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명곡. 올 한 해 전개된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더 클래식 컬렉션의 마지막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클래식 하우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 또한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모든 음의 기준이 되는 오보에의 ‘키(Key)’를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피부 중심을 잡아주는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으로 특별함을 더 하고자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의 용량을 기존 대비 2배 증량해 소장가치를 높였다”며, “‘더 클래식 컬렉션’은 항상 고귀한 가치를 담아 많은 분들께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전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오휘 더 퍼스트의 핵심 성분과 기술이 집약된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에 금 성분을 더해 피부 에너지를 불어넣고, 독자적인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을 접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또한, 금을 함유한 고농축 엠풀이 피부 감도를 높여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농축된 영양감과 진한 보습감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