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코코스팜, CGMP 적합 인증 획득
필코코스팜, CGMP 적합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체계적인 생산시스템 구축

필코코스팜(대표 정훈철)은 2022년 9월 30일 식약처 지정 우수 화장품 제조및 품질관리기준(CGM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GMP(CGMP,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우수한 화장품 제조를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 화장품 GMP에 따라 고시한 제조·품질관리 기준이다.

㈜필코코스팜은 지난 2021년 11월 ISO 22716:2007 GMP 인증을 비롯해 2022년 5월에 Vegan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품질관리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특히 CGMP인증획득으로 엄격한 품질관리가 실현되고 있음을 증명하게 되었다.

㈜필코코스팜은 미국 그래피온사의 투자를 받고 미국 CRL사와 Bio R&D 제휴를 한 외투기업으로서, 바이오 사이언스 기술력으로 건강한 피부와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바이오 신원료 분리정제기술과 합성기술을 기반으로 전문가용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 의약외품, 의료기기 등 K-Bio와 K-Beauty를 선도하는 벤처기업이다.

필코코스팜 측은 “앞으로도 필코코스팜은 CGMP인증 기준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지속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관리할 계획이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대규모 수주확대가 예상되며 사업이 더욱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