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클렌징 젤’ 화해 설문단 사용감 만족도 97%
현대약품, ‘랩클 클렌징 젤’ 화해 설문단 사용감 만족도 97%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3명 2주간 진행 총 15항목 중 12개에서 93% 이상 만족도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에서 사용감 만족도 97%의 평가를 받았다.

이번 설문은 화해 설문단 293명이 2주간 마일드 클렌징 젤을 사용하고 총 15개의 설문에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사용감 만족도 97%를 기록한 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사용감 만족도 외에 △순한 느낌 97% △피부 자극 거의 못느낌 97%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음 96% △수분감 만족도 95% 등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된 15개 항목 중 12개 항목에서 93%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은 동물성 원료, 동물 유래 원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에 약산성 거품으로 자극이 없고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화화설 호평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랩클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클렌징 젤+토너 세트’ 30%, ‘클렌징 젤+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세트’ 30%, ‘펩타이드20 크림+리필 세트’ 30%, ‘클렌징 젤 단품 또는 랩클 스킨케어 단품’을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랩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랩클을 활용한 나만의 클렌징 TIP’를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클렌징 젤을 증정한다.

랩클 관계자는 “지난 8월 랩클 클렌징 젤 출시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는데 이번 설문조사 결과 만족도 97%까지 얻게 돼 보람이 크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랩클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한 만큼 현대약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이용해 만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