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 병행, 지원자들과 적극 소통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회장 이경수)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코스맥스비티아이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에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파마 등 코스맥스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센터를 중심으로 △경영지원부문 △전략마케팅 △IT △디자인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2022년 12월 중이다.

코스맥스그룹은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우수 인재 유치에 나섰다. 온라인에서는 채용 유튜브 채널 ‘COSMAX Career Prep.’을 통해 입사 준비 과정 및 입사 후 커리어를 소개하는 ‘COSMAX Career Path’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공채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28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코스맥스그룹 상담 공간을 조성해 1차 온라인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했다. 오는 10월 6일에는 2차 온라인 직무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 배너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재개했다. 지난달 30일 캐치카페 신촌 및 안암에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직자 직무상담회를 진행하며 지원자들과 직접 만나 직무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코스맥스그룹은 R&I역량 및 디지털 전환을 바탕으로 ODM 산업 고도화와 OBM 육성을 통해 글로벌 뷰티&헬스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제약 부문에서 함께 성장할 지원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