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르, 2022 인터참코리아 뷰티박람회 참가
이미르, 2022 인터참코리아 뷰티박람회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즈기추출물’ 활용 스킨케어 제품 선보여

천연소재 스킨케어 브랜드 Ymir(이미르)가 지난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22 인터참코리아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미르는 이번 2022 인터참코리아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Ymir(이미르)는 ‘일상에 스며든 위로와 휴식, 태초 자연을 담은 천연소재 스킨케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담을 수 있도록 천연 소재·자연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와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미르는 연구를 바탕으로 성분부터 ‘착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가득 채워 소비자들의 마을을 제대로 공략하여 천연소재 스킨케어 제품을 완성시켰다.

이미르의 첫 스킨케어 라인 페릴라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수분크림2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자연소재로 ‘차즈기추출물’을 활용하여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외부 환경 오염으로 인해 잦은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차즈기의 활성성분을 온전히 담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원료의 손상없이 추출하는 친환경 추출기술인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이용하여 유효한 성분만을 담아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제품 개발과 확장에 나선 결과, 이른바 ‘클린 뷰티’를 실현하였으며, 천연 자연소재를 발굴 및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