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장윤정 폴리젠 블랙샴푸송 광고 조회 100만 돌파
닥터포헤어, 장윤정 폴리젠 블랙샴푸송 광고 조회 100만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소비자들 사이 화제 모아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는 ‘장윤정 샴푸’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폴리젠 블랙샴푸의 광고 영상 조회 수가 공개 3주 만에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새치커버 기능을 담은 ‘폴리젠 블랙샴푸’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고, 시니어층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갖춘 가수 장윤정을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해당 광고 속 장윤정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탐스러운 까만 머리를 뽐내며 폴리젠 블랙샴푸로 새치 고민을 해결한 행복감을 표현했다. 또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올래’를 “새치헤어~ 닥터포헤어 블랙샴푸해요”로 개사한 CM송을 직접 불러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닥터포헤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광고 속 노래가 중독성이 강해 10번은 돌려봤다”, “장윤정 너무 이미지가 찰떡이다”, “장윤정 샴푸, 부모님 선물로 사드리면 좋아할 듯” 등 긍정적인 댓글이 다수 게재됐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브랜드의 전문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친밀한 방법으로 알리고자 기획한 폴리젠 블랙샴푸의 광고 영상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과 콘텐츠를 기획해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