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W컨셉 온라인 기획전 진행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W컨셉 온라인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컨셉 온라인 단독 BATH PAIRING 세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패션플랫폼 W컨셉에서 10월 10일까지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W컨셉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성황리에 진행 중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위키드와이프의 콜라보 오프라인 스토어 ‘배스 하우스’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요청으로 팝업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브랜드 베스트 셀러 ‘바디 필링 패드 2종’과 콜라보 굿즈가 포함된 W컨셉 BATH PAIRING 세트 패키지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BATH PAIRING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바디 필링 패드 스트롱 2매’와 콜라보 스티커팩, 목욕신문이 증정되며, 이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위키드와이프 콜라보 굿즈 2종인 스크런치(곱창밴드)와 와인잔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W컨셉 온라인몰을 통해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위키드와이프 콜라보 스티커팩을 증정하고,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서 콜라보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 후 당첨된 고객에게는 위키드와이프 식사권과 브랜드 베스트 셀러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 본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와인 칠링 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페이스, 바디, 트러블 케어 등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오마이글로우 배쓰키트와 오마이글로우 아크네 배쓰키트를 배송비만 결제하면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위키드와이프 그로서리 방문객 대상으로 와인 시음 체험과 특별히 제작한 굿즈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W컨셉 BATH PAIRING 세트를 구매하고 리뷰를 남긴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팝업 매장을 방문해 리뷰를 보여주면 선착순으로 와인 1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