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4주년 기념 한정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과 디자인을 담은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브랜드 메가 히트 제품이자 병풀 유래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50ml)에 중용량 제품(15ml)이 추가로 구성됐다. 

더 마데카 크림은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주름 개선, 기미 완화,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그린’과 ‘버건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 버전에는 브랜드 핵심 원료인 병풀의 초록빛 강인한 힘과 생명력을 담아냈으며, 버건디 버전에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또한 패키지에는 병풀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적용하고 투명 패키지와 골드 컬러 레터링을 새겨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함을 더했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오는 10월 3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해는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맞아 센텔리안24의 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5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매우 뜻 깊은 한 해”라며 “그동안 센텔리안24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3600만 개의 누적 판매량(2022년 8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로,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해온 동국제약의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