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가을맞이 신색상 출시
미쟝센, 가을맞이 신색상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0.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블랙·틴투브라운·선셋브라운 구성

모교사랑 사이트와 후원금 지급 이벤트도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헤어 컬러 전용 브랜드 ‘미장센’이 가을을 맞아 리치 블랙, 턴 투 브라운, 선셋 브라운 등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는 동시에 붐 조성을 위한 이벤트 전개에 나섰다.



이번에 발매된 리치 블랙(미쟝센 아쿠아에센스 1B)은 블랙 헤어컬러로 우아하고 모던한 엘레강스 퍼플 입술에 잘 어울리는 색상.



턴 투 브라운(미쟝센 아쿠아에센스 3T)은 내추럴 다크 브라운 헤어컬러로 소프트 브라운 입술과 잘 어울린다.



선셋 브라운(미쟝센 아쿠아에센스 6ON)은 오렌지빛 브라운 헤어컬러로 베이지 글로 빛 입술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다.



미쟝센은 ‘CCC(Ceramide-Enhancing Color Complex)기술’을 활용, 헤어컬러에 아쿠아에센스 성분을 결합시킨 에센스 헤어컬러로 모발이 푸석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모발을 윤기있고 촉촉하게 지켜주며 CSS(Color Stay System)기술로 모발 깊은 곳까지 색소를 침투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럽고 독특한 컬러를 연출해 준다.



또 SCT(Scalp Care Technology)를 통해 염색 중 두피에 생길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준다.



한편 미쟝센은 ‘모교사랑(www.iloveschool.co.kr)’과 연계, 모교사랑의 동아리 후원금 1천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1등 5팀에게 각 동아리별로 동아리 후원금 50만원을 지원하고 동아리 회원 10명에게 미쟝센 무빙헤어샵에서 무료 염색 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2등 25팀에게는 각 동아리별로 후원금 30만원씩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3등 5백명에게는 미쟝센 유행 헤어컬러를 증정한다.



www.mj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