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스팀 광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
맥스클리닉, 스팀 광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주름개선+안심 무기자차 3중 기능성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을 출시해 크림과 아이크림, 마스크팩에 이어 4번째 라인업 제품을 선보였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은 자연스럽게 한 톤 밝혀주어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21호 내추럴 아이보리 컬러와 피부 톤을 고르게 정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23호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무기자차 쿠션이다. 밀착력 향상 테스트와 54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까지 완료해 가볍게 발리면서 빈틈없는 강력 커버를 장시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타임 리턴 멜라토닌 쿠션은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으로 멜라토닌 10,000ppm을 함유해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고, 바이탈 리듬을 되살려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또한 파우더에 유효 성분을 스팀한 신개념 코팅 기술로 일반 파우더와 달리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에 물을 머금은 듯 아련한 스팀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빚어 놓은 듯 매끈하고 고른 무결점 피부를 위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된 3종 커버 파우더가 모공을 촘촘하게 메워주어 얇고 고른 커버를 완성한다.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유지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내 본연의 피부 톤과 더욱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멜라토닌 10,000ppm 외 아미노산 콤플렉스, Skin Moisture C4 등 보습에 탁월한 성분이 뛰어난 수분 홀딩 효과로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 스킨 메이크업 제품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피부가 편안한 소프트 재질과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탄탄한 탄성 에어텐션 퍼프가 물방울 컷팅으로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점도 강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