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9.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의 모든 것 한 번에 해결

프리메라가 클렌징의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하는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간편하고 강력하게 지우는 ‘2 in 1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먼저 물기 없는 양 볼과 이마에 발라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이어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해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도 특징이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준다.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도 91.5% 제거하여 더욱 개운한 세안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 후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강력한 세정력에도 불구하고 피부장벽과 수분은 지켜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 직후 수분량이 48%가 증가하고 경피 수분 손실(TEWL)은 7.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9월 26일 네이버 신상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과 함께 11월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