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케라틴 앰플 담아 손상된 모발에 영양 케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손상된 모발에 영양 케어는 물론 향기 케어까지 가능한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KERASYS ADVANCED REPAIR AMPOULE PEACH&ROSE) 에디션’을 선보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은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케라틴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모발의 주요 구성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이 드라이나 잦은 스타일링, 햇빛 노출 등으로 끊어지고 갈라지는 극손상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숭아 추출물과 프로방스 장미꽃수를 함유해 달콤한 복숭아에 우아하고 부드러운 꽃 향기가 더해져 모발 케어와 동시에 향기 케어까지 가능하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은 실크, 쌀, 우유 등 10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모발 속 손상된 영양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또한 아르간, 호호바 등 5가지 오일 성분을 함유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수분을 충전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피치&로즈 에디션은 △손상된 헤어에 빠른 흡수와 깊숙한 영양을 채워주는 ‘워터 트리트먼트’ △거칠고 푸석한 극손상 모발을 위한 ‘헤어팩’ 등 2종으로 출시돼 모발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피치&로즈는 액상 앰플이 물과 만나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는 ‘워터 투 크림(water to cream)’ 형태의 트리트먼트로 △스팀팩 △빠른 영양 흡수 △모발 보호막 형성이 가능한 3 STEP SYSTEM (3단계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효과적인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무실리콘 처방을 통해 건강한 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헤어팩 피치&로즈는 꾸덕한 크림 제형의 헤어팩으로 자사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샴푸 대비 10배 더 많은 고농축 케라틴 앰플을 함유해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만으로는 케어가 불가능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