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보습 케어 Week’ 프로모션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보습 케어 Week’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가을 대비 댜양한 혜택의 행사 진행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보습 케어 제품 할인 및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진 날씨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보습 케어 Week’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랩클의 수분 보습 크림 세트(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를 30%, 단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랩클 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랩클 크림 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사몰 이벤트 게시판에 보습크림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랩클의 신제품 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랩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랩클의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수분량에도 도움을 줘 피부 속 15층 수분량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이탈리아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랩클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특히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폭염과 장마가 지속된 올 여름에 손상되었을 피부를 건조한 환절기에 방치하면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기 어렵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하고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주는 보습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좋은 기회로,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