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앤코, 시코르·29cm 입점 본격 온라인 채널 확장
브이앤코, 시코르·29cm 입점 본격 온라인 채널 확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cm 입점 기념 프로모션과 시코르 코엑스점 구매 사은품 등 특별 혜택 제공

피부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V&co)’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 온라인 편집숍 ‘29cm’에 입점하며 온라인 채널 확장에 나섰다.

‘브이앤코(V&co)’는 독자복합성분 ‘코어텍틴’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어텍틴’은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프로콜라겐’과 항산화 및 피부보습에 탁월한 ‘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 탄력 유지를 도와주는 ‘엘라스틴’으로 이루어져 있다.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팩, 선 에센스 등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길러주는 ‘코어텍틴 라인’과 시트러스 프레시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전하는 핸드 라인 ‘아로마틱 라인’으로 구성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브이앤코는 올해 8월 시코르 오프라인 4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최근 코엑스점과 시코르닷컴 및 20CM 추가 입점으로 본격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다양한 유통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판매채널별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29cm에서는 신상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 ‘수요입점회’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브이앤코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시코르 코엑스점에서는 브이앤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 코어텍틴 앰플&크림, 코어텍틴 선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된 브이앤코 베스트셀러 키트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키트 속 제품들은 글로우픽 2022년 상반기 어워드 ‘안티에이징마스크’ 부문 1위 수상, ‘선에센스·세럼’ 부문 16주 연속 1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만족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브이앤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온라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이앤코 제품을 많은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유통망 확대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