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 ‘염색샴푸’ 석달만에 4만개 판매
CKD ‘염색샴푸’ 석달만에 4만개 판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9.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1회 사용 만으로도 느껴지는 염색효과
씨케이디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사진=종근당건강
▲씨케이디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사진=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모발과 두피를 지키는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가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4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는 머리를 감기만 하면 손쉽게 염색효과를 볼 수 있는 염색샴푸이다. 뿌리염색부터 백발까지 염색이 필요한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3분 이상 방치하고나서 물로 헹궈내면 눈에 띄는 새치 커버 및 염색 지속 효과 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병풀 추출물 30%와 노니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라로 두피 진정 효과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모발에 사용이 가능하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염색샴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1~3회 정도만 사용해도 빠르게 염색이 가능한 제품을 원한다는 점에 착안해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를 개발하게 됐다"며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는 1회 사용 시 새치커버 개선율 59.94%, 3회 사용 시 72.14%의 높은 새치커버 개선율을 확보한 염색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새치커버가 필요할 때 1~3회만 사용하여 염색효과를 볼 수 있고, 이후에는 기존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도 염색력이 유지된다.”라며 “향후에는 빠른 염색력은 유지하면서도 두피와 모발 건강에 더욱 세심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판매 성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www.ckdcos.com)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