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대마 활용 갱년기 개선 '미쁘퀸' 출시
국산 대마 활용 갱년기 개선 '미쁘퀸' 출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9.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미쁘, 식약처 기능성 인증 건강기능식품
100% 안동대마 함유,,,해외겨냥 화장품도 개발
100% 안동산 대마를 활용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미쁘퀸. 사진=더미쁘.
▲100% 안동산 대마를 활용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미쁘퀸. 사진=더미쁘.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주)더미쁘(대표 권오진)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미쁘퀸’을 오는 17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미쁘퀸은 회화나무추출물과 칼슘, 셀레늄, 대마성분 등 여성 건강을 위한 각종 부원료를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여성 갱년기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미쁘퀸의 주성분 중 회화나무추출물은 에스트로겐과 이소블라본 구조식이 비슷한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칼슘은 저온가공 비소성칼슘으로 100% 국내산 굴껍질을 저온에서 발효시켜 체내흡수가 용이하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활성산소(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주며, 대마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의 노화를 억제시키고 염증개선 효과와 면역력을 증강시켜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미쁘는 100% 국내산 안동대마를 기본원료로 헬스케어제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대마에 대한 인식변화와 고품질 국내산 대마를 널리 알리고 해외로 수출하고자 제품 개발 및 연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