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추석 맞이 ‘명절 세트 대전’
더샘, 추석 맞이 ‘명절 세트 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2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명절 세트 대전’을 진행한다.

더샘은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성별을 고려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40% 할인한다. 특히 탄력 케어, 보습 진정, 영양 공급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황금 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깊어진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고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시켜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집중 영양 탄력 케어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피부 활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는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국제 비건 단체에서 인증 마크를 획득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고수분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와 ‘에코 에너지 스킨케어 2종 세트’는 20~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명절 세트 대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 줄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부터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탄력 보습 라인까지 피부 고민별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