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색조 신제품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더 라퓨즈, 색조 신제품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 기술과 성분의 스킨케어 효과 그대로 담은 제품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Bio-Brid 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신제품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은 ‘더 라퓨즈 (THE RAPUEZ)」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색조 제품으로,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더 라퓨즈 (THE RAPUEZ)’ 기존 스킨케어 제품의 독자적 성분과 효능을 그대로 담아 피부 고민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은’ R3 리페어 글로우 쿠션, R3 리페어 커버 래스팅 쿠션, 아이코닉 립스틱 글로우, 퍼펙트 오일 클렌저 프레시로 구성되었다.

‘R3 리페어 글로우 쿠션’은 R3 세럼의 효과를 가득 담아, 강력한 항산화 성분 R3 Peptide™가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24시간 지속되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R3 리페어 커버 래스팅 쿠션’은 강력한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모이스처 에센스 블렌딩 파우더가 함유되어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아이코닉 립스틱 글로우’ 역시 12시간 지속되는 광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습과 광채를 한 겹씩 레이어링 해주는 ‘글로우 베리어™’가 함유되어 입술에 가볍게 밀착, 투명하게 빛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퍼펙트 오일 클렌저 프레시’는 3가지 클렌징 포뮬라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모공 속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남김없이 세정 가능하다.

더 라퓨즈는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R3 리페어 쿠션 구매 시 파우치, 클렌징 티슈, 쿠션 퍼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추석을 앞두고 더 라퓨즈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 ‘R3 코어리프트 3종’을 비롯한 전품목 스페셜 할인 이벤트와 기프트를 증정하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