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골프 시즌 맞아 다양한 박세리 패치 프로모션 진행
AHC, 골프 시즌 맞아 다양한 박세리 패치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터즈 프로 패치 기획세트 특별한 혜택으로 선봬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인 가을을 맞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특별한 기획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박세리 패치’로 잘 알려진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박세리 골프 감독이 수십 년간 필드 위에서 축적한 선케어 노하우를 담은 마스터즈 선케어 라인의 신제품 아웃도어 패치로, 골프를 비롯한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패치를 붙이기만 하면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어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AHC는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포함한 마스터즈 선케어 라인을 특별 기획세트로 구성해 9월 한 달 동안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박세리 감독의 사인이 인쇄된 골프공을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박세리 감독의 친필 사인이 담긴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1명)과 ▲타이틀리스트 파우치(1명), ▲마스터즈 스페셜 키트(10명)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여기에 9월 한 달 동안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웨스트, 소노펠리체CC 델피노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내장객에게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증정해 해당 제품의 뛰어난 선케어 효과를 더욱 많은 골퍼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로 진행,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2매), ▲박세리 감독 친필 사인공(5명), ▲마스터즈 스페셜 키트(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마스터즈 프로 패치 사진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추가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박세리 골프 감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최대 99.4%(UV-B) 자외선 차단율을 자랑하는 자외선 차단 인증 원단을 적용해 여름 못지않게 강력한 가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기미, 잡티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초저분자 히아 콜라겐 컴플렉스 40%의 수용성 겔 패치로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인해 열감이 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쿨링 효과를 선사해 지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AHC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장시간 진행되는 라운드에도 피부 보호와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해주는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로 건강한 피부 케어까지 함께 하는 즐거운 라운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