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청귤 비타C 광고 영상 공개
구달, 청귤 비타C 광고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유튜브 영상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청귤 비타C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기존의 배우 이준기의 ‘석류 음료’, 가수 샤이니의 ‘스낵’, 가수 조성모의 ‘매실 음료’ 등 유명한 식품 회사의 제품 광고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구달 ‘청귤 비타C’ 라인의 원물인 청귤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여준다.

구달의 ‘청귤 비타C 라인’은 청정 제주의 무농약 청귤을 그대로 추출한 것이 특징이며, 이번 광고 영상 속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인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을 비롯해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플러스’까지 청귤 라인 3종을 소개한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은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고 피부가 화사해지는 저자극 순한 비타C 세럼이다.

또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가 들어있는 비타 캡슐이 촉촉하게 잡티를 케어해준다.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밝아진 피부톤은 물론 잡티 개선 효과까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구달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SNS 채널 외에도 CGV 극장에서도 노출될 예정이며, 구달 ‘청귤 비타C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9월 한 달 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