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LABS 9월 풍성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
100LABS 9월 풍성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파이토코어' 제품 풍성한 혜택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겨냥해 페이스와 바디, 트러블 케어 제품들로 특별히 구성한 글로우 샤워박스 패키지 3종(4주 프로그램, 8주 프로그램, 몸드름 박멸 완성 SET)을 최대 33% 할인 된 가격으로(제품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송지 없이도 연락처만 있으면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오픈 되어, 추석 선물세트를 소중한 사람에게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100LABS 모든 제품 상세페이지에 선물하기 탭이 추가되어, 받을 사람의 연락처만 추가하여 결제하면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선물세트 구매 시 쇼핑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 이다.

더불어 같은 대상 그룹의 비건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도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제품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비건 콜라겐이 피부에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콜라겐 듀오 ‘인퓨징 앰플 세럼’과 ‘리프팅 크림’이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그날 그날 마다 바뀌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에 추가로 더마솔루션 앰플 1종을 교차 선택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박스 패키지 및 쇼핑백에 담겨 함께 배송 될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계속되는 물가상승 여파로 추석 선물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면서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할 수 있도록 가능한 제품 구성과 혜택을 최대한 고민해서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물 편의를 위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쇼핑백까지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가족, 친지들을 만나 좀더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