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풍성한 한가위 특별 할인전
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풍성한 한가위 특별 할인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최대 44%까지 할인 혜택 제공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2일까지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랩클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인기 세트의 경우에는 최대 4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세트는 ‘마이녹셀 트리플 홈케어 세트(샴푸 400ml+앰플 60ml+트리트먼트 150ml)’, ‘랩클 크림(50ml)+토너(150ml)세트, ‘랩클 비건 보습크림(80ml)+클렌징젤(150ml)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녹셀 샴푸는 특허 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와 현대약품이 특허 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한 기능성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현대약품의 화장품 랩클은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독자 조성해 만든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 안전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추석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게 쇼핑백을 별도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본격 가을철로 접어드는 요즘 시즌은 피부와 두피가 민감해지는 시기”라며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다가오는 추석 고마운 분들에게 귀한 선물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