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 X민가든 콜라보 프로모션
셀리그램 X민가든 콜라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3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온스타일 단독 이벤트 진행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 & Detail Care)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이 2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민가든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진행했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25일 유튜브 민가든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평소 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민가든은 간편한 홈케어 두피케어법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두피관리 제품으로 셀리그램(Celligram)의 스칼프 인 리커버리 앰플, 샴푸, 트리트먼트를 추천했다.

셀리그램(Celligram)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은 잦은 염색으로 연약해진 두피 장벽을 개선해주고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 시켜주는 노워시 타입 앰플이다. 민가든은 오랜 시간 직접 사용해본 결과 “두피에 직접 도포하기 편리하고, 예전에 비해 두피가 많이 진정되고 붉은기가 개선되었다.”고 설명했다.

셀리그램(Celligram)이 유튜버 민가든과 준비한 구성은 CJ 온스타일단독 이벤트로 앰플, 트리트먼트, 샴푸 본품과 함께 헤어롤, 여행용 키트 등의 사은품이 포함된 다양한 세트이며, 최대 46%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셀리그램(Celligram) 런칭 이후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댓글을 남긴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본품을 증정하는 ‘구독자 이벤트’와 민가든 채널에서 제공되는 링크를통해 최다 구매를 한 구매왕 3명에게 8만 5천원 상당의 3종 세트를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