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내추럴온’ 5종
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내추럴온’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3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 성분 함유 건강한 두피 밸런스…최상의 헤어케어 아이템

헤어전문 브랜드 두리화장품(주)의 ‘댕기머리’가 에코서트에서 원료 유기농 인증을 받은 ‘내추럴온’ 라인을 출시했다. 에코서트는 프랑스 농수산부 및 경제성으로부터 인가를 받은 유기농 인증기관이다. 

‘댕기머리 내추럴온’ 라인은 1000ml의 대용량 제품이다. 샴푸 4종과 트리트먼트 1종의 총 5종으로 구성된 라인이다.

댕기머리 밤부 스케일링 샴푸는 꿉꿉함으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위해 자연에서 찾은 클린 샴푸로 대나무와 에코서트 인증성분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했고 험난한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미세먼지 및 각종 더러움에 지친 두피를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댕기머리 모링가 스칼프 샴푸는 두피 밸런스가 깨져 쳐진 머리를 위해 자연에서 찾은 보습 샴푸로 모링가와 에코서트 인증성분 라벤더꽃수를 함유했고 힘을 잃어 약해진 두피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쾌적한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

댕기머리 사카잉키 리페어 샴푸는 모발이 건조해 정전기가 잘 일어나거나 푸석푸석한 모발을 위해 자연에서 찾은 영양 샴푸로 사카잉키와 에코서트 인증성분 로얄젤리추출물을 함유했고 밸런스 깨진 모발을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밸런스를 균일하게 잡아주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댕기머리 티트리 쿨링 샴푸는 시간이 지나면 번들거리는 기름진 머리를 위해 자연에서 찾은 쿨링 샴푸로 티트리와 에코서트 인증성분 로즈마리추출물을 함유했고 두피에 과도한 유분을 컨트롤 해주고 열 오른 두피를 시원하고 산뜻한 헤어케어에 도움을 준다.

댕기머리 아르간 데미지 트리트먼트는 잦은 시술로 거칠어진 모발을 위해 자연에서 찾은 리페어트리트먼트로 아르간과 에코서트 인증성분 해바라기씨추출물를 함유했고 풍부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며 단백질을 충전해주어 모발을 부드럽게 도와준다.

그 외 공통적으로 1000ml 대용량 제품으로 실속 있는 가격과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위해 피부자극테스트와 약산성 헤어케어로 순한 헤어케어에 도움을 준다.

‘댕기머리 내추럴온 라인’의 제품을 각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댕기머리는 24년 화장품 연구를 통해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을 재해석함으로써 도심 속 치열하게 버티고 있는 현대인을 위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