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추석맞이 ‘선물 보따리’ 이벤트 진행
지쿱, 추석맞이 ‘선물 보따리’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사랑·실속·건강 보따리’ 4종 선보여

지쿱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의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은 소중한 분을 위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품격 보따리’, ‘사랑 보따리’, ‘실속 보따리’, ‘건강 보따리’로 구성한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우선 ‘품격 보따리’는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CK세트(CK 밸런스 파워 + CK 밸런스 헤모)’와 엄선된 9가지 원료로 신체의 순환을 돕는 ‘지쿱 심쾌환’을 함께 담았다. 특히 CK 밸런스 파워는 100% 국내산 인삼을 사용한 지쿱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국내 최대 컴파운드케이 함유율을 자랑한다.

‘사랑 보따리’는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 이론법이 적용된 ‘텔로미어 세트(케어셀라 티 + 제너럴 밸런스 티)’와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 파워’를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노화를 막고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텔로미어세트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원하는 분들께 안성맞춤 제품이다.

또한 지쿱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실속 보따리’는 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유기 게르마늄이 함유된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와 디카페인 커피 ‘지쿱카페 와일드망고 디카페인’으로 구성해 건강과 미용에 신경 쓰는 분께 선물하기에 좋다.

마지막으로 ‘건강 보따리’는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과 제너럴 밸런스 루테인,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 등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건강기능식품을 모아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지쿱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해 선물 보따리를 마련했다”며 “고품질의 가격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구성의 선물 보따리로 건강을 지키는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