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패드 라인 4종
메디힐, 패드 라인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8.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넘버원 마스크팩 브랜드 노하우 담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피부 고민별로 간편한 맞춤 솔루션을 전하고자 마스크팩 넘버원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24시간, 7일, 매일 하루 시작과 끝을 위한 신제품 패드 라인을 출시한다.

메디힐 신제품 패드 라인은 바쁜 일상 속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4종(티트리 트러블 패드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 워터마이드 토너 패드 · 콜라겐 채움 패드)으로 구성돼 각각 집중진정·흔적진정·수분쿨링·영양탄력 효능을 부여한다. 신제품 패드 4종 모두 임상 실험을 통해 각 제품별 효능과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이뤄졌다.

메디힐 신제품 패드는 제품의 메인 성분이 피부 속 구석구석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유효성분을 미세입자로 작게 쪼개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효능의 효과를 한층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닦아 사용하는 ‘닦토’ 기능뿐만 아니라 마스크팩 처럼 부착하는 ‘팩토’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티트리 트러블 패드’는 메디힐 특허 성분 티트리 카밍 바이옴을 리포좀 공법으로 미세입자화한 티트리 성분이 메인으로 담겨 여드름성·민감성 피부에 집중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여드름성(트러블)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등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는 메인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의 추출 함량을 2배로 높였으며 잡티 흔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워터마이드 토너 패드’는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물망초에 떨어뜨려 추출한 유효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 누적 테스트 등의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에 수분 쿨링 케어를 부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콜라겐 채움 패드’는 300Da 저분자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우유단백질의 결합 성분을 메인 성분을 담아 부위별(볼·팔자·눈가·이마) 볼륨 개선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속에 꽉 찬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신제품 패드 라인은 라운드형 사각 패드 형태의 67mm 큰 사이즈로 넓은 피부 면적을 커버하고 모서리가 라운드형으로 이뤄져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된다. 100매로 넉넉한 수량이 담겨 아침저녁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용기 채로 교체하여 리필하는 방식의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은 물론 플라스틱 사용량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