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가을 웜톤 맞춤 ‘도토리 컬렉션’
페리페라, 가을 웜톤 맞춤 ‘도토리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무드가 담긴 22 FALL 화보 공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가을 웜톤을 겨냥한 가을 ‘도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한 페리페라 ‘도토리(Fall In Acorn) 컬렉션’은 가을 속으로 데굴데굴 떨어지는 무르익은 도토리를 모티브로 하여 페리페라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았으며, 가을 웜톤에게 제격인 뮤트한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페라페라 ‘도토리 컬렉션’은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잉크 무드 매트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등 총 5종이며, 다양한 브라운 컬러의 신규 호수를 선보이며 가을 웜톤 소비자의 마음을 대거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보 속 모델 서지수는 그윽한 눈매와 날렵한 눈썹, 블러리한 립까지 3박자가 모두 어우러지는데, 해당 룩은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틴트’,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의 신규 호수로 연출했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3호 금쪽이는 왜 가을웜이 좋아?는 다양한 베이지-브라운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제격이며, 채도 빠진 도토리 브라운 컬러로 특히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밀착력을 높여 총 4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는데, ▲12호 감동심해는 뮤트 로즈 컬러로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하며, 뮤트 모브 컬러의 ▲13호 힝구리모브는 여름 쿨 뮤트 톤에게 추천한다. 또한 메이플 칠리 컬러의 ▲14호 칠리립꾸는 가을 웜 딥톤에게, 아콘 브라운 컬러의 ▲15호 킹뮤트라슈는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한다.

더불어 그녀의 날렵한 눈썹을 연출한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 연출이 가능한 ▲8호 토프 베이지와 민낯에도 자연스러운 또렷 눈썹 연출이 가능한 ▲9호 토프 브라운이 출시되며, 누구나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두 번째 화보 속 모델 서지수와 김보우는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는데, 특히 오버 립 메이크업과 혈색 넘치는 블러셔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이들의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잉크 무드 매트 스틱’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이다.

퐁실한 수플레 텍스처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도톰한 오버 립 연출이 가능한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아콘 브라운 컬러의 ▲12호 힙생힙사, 플럼 브라운 컬러의 ▲13호 일잘플럼 2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또한 혈색 넘치는 블러셔 메이크업을 연출한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봄/가을 웜톤에게 추천하는 누드 베이지 컬러의 ▲16호 도토리좋아해, 가을 웜 소프트/딥톤에게 추천하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17호 인간가을해로 구성되었다.

도토리 숲속에 들어온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풍기는 세 번째 룩은 페리페라의 가을 감성을 엿볼 수 있는데, 해당 룩 또한 페리페라 ‘도토리 컬렉션’ 신제품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진행하였다.

한편 화보 속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 페리페라 ‘도토리(Fall In Acorn) 컬렉션’ 신제품은 오는 8월 22일부터 올리브영 및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선런칭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