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8.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

속눈썹 공주 대축제 전개

에뛰드, 1등에 디즈니랜드 여행권 증정



에뛰드(대표이사 김재선)는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Ⅱ 광고와 연계한 속눈썹 공주 대축제를 실시한다.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는 기존에 사용해 오던 마스카라의 틀에서 벗어나 ‘베이스 마스카라’라는 아이템을 추가한 마스카라. 사용에서나 효과면에서 마스카라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다.



특히 Ⅰ단계 베이스 마스카라로 속눈썹의 볼륨과 컬링 상승효과를 주고 그 위에 Ⅱ단계 메인 마스카라를 덧발라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예쁘게 말려 올라가도록 하는 것이 특징. 또 각 제품의 용기와 브러시 형태, 내용물의 색상을 차별화해 각각의 효과뿐만 아니라 가시적인 기대감과 만족감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에뛰드는 이와관련 ‘속눈썹 공주가 보내 준다, 디즈니랜드’행사를 실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2매를, 2등 2명에게는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3등 30명에게는 에뛰드 메이크업 세트가 증정되며 1백명에게는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가 주어진다.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 속눈썹 공주 대축제’는 TV 광고나 잡지광고를 참고해 엽서에 정답을 적어 보내면 되고 당첨자는 오는 31일 에뛰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