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화해 랭킹 미스트 부문 1위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화해 랭킹 미스트 부문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 연속 1위 기록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하 비건 미스트 세럼)’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 랭킹 미스트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화해는 25만여 개 제품에 대한 정보와 600만여 개 화장품 리뷰를 바탕으로 소비자 피부에 맞는 맞춤형 랭킹과 제품 추천 및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 앱이다. 공정하게 평가가 이뤄지는 체계적인 검수 시스템을 적용해 광고성 리뷰 차단(어뷰징) 행위를 단속하여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화해 랭킹 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은 누적 판매량 1,500만 병 돌파 및 리얼 후기 10만 건을 기록한 달바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해 고농축 세럼임에도 산뜻하게 피부 유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일명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달바만의 독자성분 ‘트러페롤™’,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인증(V-LABEL)과 저자극임에도 속보습, 속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쳐 비건 제품이지만 차별화된 기능성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템 이기도 하다.

달바 상품 기획팀 이경은 매니저는 “화장품 성분을 고려해 구매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후기와 평점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제품 개발시 소비자 분들 의견에 귀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더운 여름철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을 사용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올인원 케어를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홈트라이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